문수마을에서 신나는 예술여행(뮤지컬 꿈먹고 물마시고) 공연을 합니다.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문수마을에서 신나는 예술여행(뮤지컬 꿈먹고 물마시고) 공연을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기덕 작성일13-07-05 07:23 조회2,639회 댓글0건

본문

※ 뮤지컬 ‘꿈먹고 물마시고’

 

※ 주최․주관․후원 명기

1. 주최 :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2. 주관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극단 앙상블

3. 후원 :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4. 협력 : 여성가족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복권기금 문화나눔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는 '신나는 예술여행'은 문화예술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2004년도부터 운영되고 있습니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연간 2,000여회의 공연을 통해 문화 인프라 시설이 부족한 농산어촌 주민, 군부대, 교정시설, 장애인, 노령층, 저소득층 등 지역적 또는 계층적으로 문화적 소외를 겪고 있는 분들에게 직접 찾아가 양질의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후원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공연 단체 소개

1984년 2월18일 소극장 앙상블 개관과 함께 대전연극 발전을 위해 힘차게 첫 발을 내딛은 극단 앙상블은 ‘사막의 꽃이 되리라’를 창단공연으로 시작하여 30년간 120회의 정기공연을 해오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전의 대표극단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정기 공연 외에 지역 및 전국 연극제 등에 참가하여, 대상을 비롯해 다수의 수상으로 대전 연극의 위상을 전국적으로 떨쳤으며, 지역 안팎으로 연극 발전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음은 수상 내역을 봐도 알 수 있다. 가깝게는 2012년 제 30회 전국연극제에서 금상을 수상하였다.

극단 앙상블은 연극을 통해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를 꿈꾸며 관객과의 거리 좁히기, 극단과 공연장과의 신뢰구축을 목적으로 창단한 극단이다. 장기공연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면서 우수작품을 레파토리화하고 이를 통해 공연의 질을 높이고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관객과 소통하기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또한 창작 초연작품을 발굴하고 이를 무대에 올림으로써 창작의욕을 고취시키고 더 나은 작품의 창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공연소개

작 품 명 : 뮤지컬 꿈먹고 물마시고 (작 이근삼 / 연출 김소중)

제 작 : 극단 앙상블

일 시 : 2013년 7월 9일

시 간 : 오후 2시

장 소 : 문수마을

연출의도

누구나 한번쯤은 꿈 꾸어온 독립, 그리고 동거. 한 집에서 우연히 같이 살게 된 두 여자와 한남자의 기막힌 동거이야기.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우리들의 이야기 그리고 남․녀간의 사랑. 서민들의 소소하고 알콩달콩한 이야기를 그려보려 했다.

시놉시스

야간 대학생 진자와 전자계산실에서 근무하는 복희는 복덕방에서 우연히 만나 같은 집을 쓰고 있다. 어느 날 집주인의 친척인 대문이라는 청년이 찾아온다. 두 아가씨는 놀라 쫓아내려 하지만, 대문이 가정부를 자청하며 거실에서 살겠다고 달라붙는 통에 결국 함께 살게 된다.

그렇게 남자 1명과 여자 2명의 수상한 동거가 시작된다. 직업과 사생활 등 자신의 실제 모습을 속이며 사는 세 사람은 삼각관계처럼 얽힌 미묘한 감정선 때문에 갈등을 겪게 되는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36173 경북 영주시 문수면 문수로825번길 101-24대표번호 054-635-3555대표팩스 054-635-3557메일 : bohyun2007@naver.com
Copyright © bohyunn.or.kr All rights reserved.